지금 가입시 10% 웰컴 할인 쿠폰 지급

본문 바로가기

반품/교환

MEYER Customer Service

상세검색

반품/교환 목록

  1. Q

    프라이팬과 냄비에 음식이 눌어붙기 시작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마이어 프라이팬/냄비는 3중 논스틱 코팅이 되어 오랫동안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음식물이 프라이팬과 냄비에 눌어붙는다면 코팅에 손상이 있다고 판단되니, 제품을 교체 및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안전상 문제 없음) 

  2. Q

    코팅 프라이팬과 냄비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어요

    A

    논스틱 코팅 프라이팬/냄비의 오랜 사용을 위해 손세척을 적극 권장합니다. 또한 주방용품에 흠집을 내고 손상을 주는 금속성 조리도구 사용을 피하고, 나무 또는 실리콘 등의 부드러운 조리도구 사용을 추천합니다. 

  3. Q

    논스틱 코팅의 수명이 궁금합니다. 

    A

    논스틱 코팅의 수명은 사용 조건과 빈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수명을 측정하기엔 어려움이 있습니다. 코팅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선 불의 세기를 낮은 열로 두고 조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프라이팬/냄비에 음식을 담아 보관하면 부식의 원인이 되니 조리 후 음식을 저장하지 마십시오 .

  4. Q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무지개 빛 얼룩이 생깁니다. 불량품인건가요? 

    A

    무지개 빛 얼룩은 모든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에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용기에 푸른 빛이나 노란 빛의 얼룩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과열하였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5. Q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흰색 가루가 생겼어요. 불량품인가요? 

    A

    수돗물로 제품을 세척시 수돗물 내 석회와 같은 물질로 인해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흰색 가루와 같은 반점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이 얼룩은 인체에 무해하며 물과 레몬 주스, 식초 또는 베이킹 소다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

  6. Q

    인덕션 열원에서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A

    인덕션 레인지의 경우 제조사에 따라 인식이 되지 않거나, 소형 전용 화구에서만 작동하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화구 사이즈보다 더 작은 사이즈의 주방용품을 사용하면 조리시간이 느려지며 또한 인덕션 바닥을 감지하지 못하여 요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성능을 위해 주방용품 바닥을 화구의 크기에 맞추어 사용하십시오.

  7. Q

    인덕션 바닥 색이 변색됩니다. 

    A

    인덕션 사용 바닥판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가능한한 팬, 냄비 바닥을 세척한 후에는 충분하게 잘 건조해야 합니다. 바닥이 푸른 빛이나 노란 빛으로 변색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인체에 무해합니다. 이 경우, 스테인리스 스틸 전용 세제나, 레몬주스, 식초로 스펀지를 이용하여 세척하시기 바랍니다. 

  8. Q

    프라이팬/냄비를 오븐에 넣고 사용해도 되나요?

    A

    마이어의 제품은 가스레인지부터 오븐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오븐에 차이가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리콘 손잡이가 달린 조리용품은 가스레인지부터 오븐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30°C/445°F까지 사용 가능)

    • 플라스틱 손잡이가 달린 스테인리스 스틸 뚜껑도 가스레인지부터 오븐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80°C/350°F까지 사용 가능)

  9. Q

    프라이팬/냄비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사용해도 되나요?

    A

    프라이팬과 냄비는 절대로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10. Q

    기름 없이 요리할 수 있나요? 눌어붙지 않나요?

    A

    눌어붙음 없이 요리할 수 있습니다. 요리용 동-식물성 기름은 논스틱 코팅 기능을 향상시켜 주지만 세척 시 잘 닦이지 않는 잔류물을 남기고 코팅의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적절한 양의 오일을 프라이팬에 도포한 뒤 한 번 닦아서 사용하시면 눌러붙음 걱정 없이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Q

    조리 시 프라이팬 바닥이 볼록하게 올라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A

    너무 높은 온도의 열원이나 맞지 않는 열원 위에서 사용되었기 때문에 바닥에 영향을 주어 프라이팬이 휘고 뒤틀린 것입니다. 중불로 조리하는 것을 권장하며, 조리 후 팬이 뜨거운 상태에서 물에 담궈 씻으면 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식힌 후 세척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12. Q

    주방용품 유지 관리를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제품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유지/관리 해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라이팬/냄비를 처음 사용하기 전, 기름을 약간 두르고 씻어서 완전히 건조시켜 주세요.

    ° 불의 세기를 중간 또는 낮은 열로 두고 조리하면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빈 용기의 장시간 가열을 피해주시고,  조리 후 팬이 뜨거운 상태에서 물에 담궈 씻으면 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식힌 후 세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3. Q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안전한가요?

    A

    대부분의 마이어의 제품은 식기세처기에서도 안전하지만 일부 모델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Q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이 얼마인가요? 

    A

    마이어코리아의 모든 브랜드/제품은 평생 보증제 (Lifetime warranty) 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의 제조상 결함에 대해 구입한 시점 이후부터 평생 품질보증 하며,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내 사용설명서 및  품질보증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Q

    제품의 A/S 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A

    마이어의 모든 제품은 일반 가정용으로 제조되며 최고의 품질 표준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반드시 마이어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보증 서비스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www.potsandpans.co.kr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에게 문의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센터 :  이메일  customerservice@meyer-mkr.com / 고객 상담 1577-0292)

  16. Q

    PFOA 가 무엇인가요? 

    A

    PFOA (퍼플루오로옥타노익 에시드)는 과불화합물의 일종으로 오래전 프라이팬, 콘텍트렌즈, 종이겁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사용된 물질입니다. 

    마이어의 모든 제품은 PFOA 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마이어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인체에 무해합니다.  

  17. Q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이 얼마인가요?

    A

    마이어 코리아의 품질 보증 기간은 브랜드 별로 상이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합니다. 
    (단, 구입 내역이 증명되었을 때에 한함)

    마이어 : 구입일로 부터 1년
    아놀론, 서큘론 : 평생보증제 (Lifetime warranty)

    본 품질 보증은 제품 주의사항에 따르지 않거나, 상업적으로 제품을 이용하거나, 제품을 부딪히거나 떨어뜨려 생긴 피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본 제품의 유리, 플라스틱 또는 알루미늄 부분에 변색, 혹은 일상적인 마모로 인한 제품 내외부의 긁힌 자국은 보상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시 발생하는 내 외부 코팅의 얼룩, 흠집, 파인 자국, 금속 조리 도구 사용에 따른 스크래치는 결함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품질 보증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마이어 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일반 가정용으로 제조되며 최고의 품질 표준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반드시 마이어 코리아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구입 증빙이 포함된 제품을 접수한 후 제조과정 중의 결함이 식별되는 경우,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명된 제품의 경우, 부품의 교체나 본품에 상응하는 제품으로 교체할 것을 보증하며, 보증 기간 동안 무료로 수리 또는 교체 가능합니다. (세트의 경우, 불량품만 교체 가능합니다)
    본 보증 조항에 따라, 마이어 코리아에 결함이 있는 제품을 교환하는 것 외에 추가적인 의무는 전혀 없습니다.

    품질 보증 제외 항목 : 마이어 코리아 품질 보증 내역에는 다음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영수증 또는 구매 증빙이 없는 제품
    • 사용설명서 지침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상
    • 사고, 잘못된 사용, 과도한 사용에 따른 손상 
    • 과열, 잘못된 세척, 흠집, 얼룩 또는 변색으로 인한 손상
    • 제품에 도포된 부식성 또는 연마성 재료로 인한 손상
    • 열원에 의한 손상 (인덕션,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핫플레이트)
    • 제품을 정상적으로 취급하고 사용하는 동안 발생하는 외관상 손상 (주방용품으로서 기능에 문제없음)
    • 허가 받지 않은 변형이나 공인 수리점 이외의 사람에 의한 무단 수리
    • 화재, 지진 또는 태풍과 같은 자연재해에 따른 손상
    • 제품 내부에 먼지 또는 곤충이 들어가는 경우
    • 전문적 용도 또는 사업장에서의 사용
    •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

    본 품질 보증은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또는 사은품인 경우 구입을 증명할 수 있는 주방용품의 구매자로 한정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만약 제품을 제조자 또는 공인 대리점, 유통업자 또는 제조자의 대표자로부터 새로 구입하지 않았다면, 이 품질 보증은 무효로 적용됩니다.

    고객 지원
    보증 서비스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www.potsandpans.co.kr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에게 문의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센터: 이메일 customerservice@meyer-mkr.com / 고객 상담 1577-0292)

  18. Q

    배송완료 된 상품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배송완료 된 상품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 1:1 문의나 CS 메일 계정(customerservice@meyer-mkr.com)을 통해 반품 신청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 신청시 주문자명, 연락처, 주문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를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19. Q

    상품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교환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 1:1 문의나 CS 메일 계정(customerservice@meyer-mkr.com)을 통해 교환 신청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교환 신청시 주문자명, 연락처, 주문번호를, 교환 요청 상품 기재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20. Q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A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의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 My Order 페이지가 나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최하단에 있는 주문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배송 준비 단계로 변경 되기 전에만 직접 취소 가능하며, 이미 배송 준비 단계로 변경된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내 1:1 문의나 CS 메일 계정으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가상계좌 결제 건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는 불가능하며, 마이페이지 내 1:1 문의나 CS계정으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